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Blog Article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근육과 인대 관절 결합조직의 표면과 근막층은 물론 신경계, 소화계, 호흡계를 포함한 우리몸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행의 피로, 시차에 따른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는데 더없이 좋으며 자체로도 외국여행 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이다.


'열대야'는 태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태국에 있는 마사지샵들은 대부분 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내 여행 일정 중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 타이마사지 교육과정은 기본과정과 통증치료과정이 있다. 기본과정은 말 그대로 타이마사지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들을 가르치며 기본과정 수료만으로도 타이마사지를 행할 수 있다.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수료 후 왓포마사지학교 자격증을 발급받게 된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는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태국전통마사지 교육기관으로서 태국인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다. 전통마사지는 라마3세의 명에 의해 왓포 사원내 주춧돌에 새겨진 마사지자료와 요가형태를 토대로 전문강사가 순수예술과 태국마사지의 덕목과 함께 가르치게 된다.


운정 ‘태국 마사지’는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고 있다. 첫 째 전신마사지 1시간을 3만5000원에 제공한다. 둘째, 발마사지를 1만9000원에 제공, 셋 째 목,어깨 관리도 1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주간(오전 10시~오후 8시)에 현금 결재를 하면 30% 할인하여 준다. 태국 마사지는 그 독특한 기술과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통 요법 중 하나입니다. 태국 마사지의 역사는 불교의 영향을 받은 전통적인 요법으로, 오랜 세월 동안 선대들로부터 전해져 내려온 것입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서 마사지사를 쳐다보고 웃는 얼굴로 저 인사법으로 '싸왓디캅(카)'하면서 인사한다면 일단 마사지 하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일반화 할 수는 없겠지만 상대방으로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두시간 동안 내 몸을 보살펴 줄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태초클럽 고객에 한해 무료예약대행, 2시간 450밧 마사지쿠폰을 판매하는 방콕,파타야 핼쓰랜드 마사지샵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임에도 마사지사 실력,정성에 종종 컴플레인이 걸립니다. 컴플레인이 걸리는 주된 이유는  저렴한 스파,마사지요금 때문입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혜리는 헌팅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넘기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남은 음식의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가장 맛있는 건 팟타이"라며 자신의 음식 평가를 더했고, 식사 후에는 쇼핑과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서울유달 대구유달 포항유달 유달

Report this page